2년전쯤 이렇게 플레이 하는 블리츠 영상을 본적이 있었는데 너무 웃겨서 생생히 기억하고 있다가 오랜만에 찾게 되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보아도 질리지 않는 흥미로운 영상인데 특히 5분정도가 넘어갈 시점부터 적들이 4인갱을 오는것을 잡아 족치는것이 정말로 압권입니다 저렇게 저도 플레이 해보고싶군요... 블리츠 한테 열받아서 4명이 봇에서 있는걸 보면 여러분들도 최고의 영상이라고 생각할것 입니다. 블리츠란 적이 좁은곳에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챔프니까요...




롤 웃긴영상 개구쟁이 블리츠 작품 설명



블리츠가 적 포탑앞에서 던질듯이 도발하니 아군 올라프가 블리츠를 리폿해달라고 합니다. 여기까지는 한국에서의 롤플레이어와 크게 다를것이 없어 보입니다



블리츠가 얍삽하게 적을 포탑까지 끌고 들어간뒤 점멸을 쓰고 당겨서 죽이니까 올라프의 태세 급변환...

Nevermind, he's a genius  ㅋㅋㅋ   천재라고 칭찬하네요 한국이나 북미나 다를것이 없습니다 롤충이들은



이블리츠는 적들을 꿰어내기 위해서 이렇게 적포탑 앞에서 도발을 겁니다


What's up little boy?

Come to me

I have free candy!

Beefjerky

You name it!


이런 식으로 적들을 도발하는군요 캔디 비프저키 이런 단어가 저는 왜이리 웃긴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엄마욕도 똑같고... 롤은 전세계의 엄마들을 모두 사라지게 만든 게임입니다



성난티모: My mommy say not to talk to strangers

뭐... 한국에서도 이런말 자주하죠 울엄마욕하지마 ㅄ 아 ㅋㅋㅋ



적챔프 4명도 쫓아오게 만들어 버리는 개구쟁이 블리츠의 재미있는 영상을 꼭보시고 여러분들도 한번 재미삼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너무 유명한 영상이라서 당할지 의문이군요.. 브실론즈 티어에서 해보시는것을 권장합니다

Posted by 부신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