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리나는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최고로 자주 밴픽에 올라서는 챔프중에 하나입니다. 많은 챔프들이 밴픽에 오래도록 오르면 너덜너덜한 칼질 너프로 밴픽에서 사라지게 만드는 반면 카타리나는 시즌 초창기 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는 아마도 라이엇 개발자들이 카타리나를 편애하는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녀가 약해져서 타 챔피언에게 당하는것이 보고싶지 않은것으로 생각할수밖에 없는것이죠.+_+...   또한 카타리나는 라인전에서 밀리더라도 탑 or 봇 에서 조금의 빈틈만 보이더라도 번개처럼 달려가서 적들에게 치명적인 칼침을 밖아내는 최고의 암살자 챔프입니다.




카타리나 추천 공략영상 (개구멍)





미드 카타리나 추천 룬


정수 주문력 * 3

표식  마법관통 * 9

인장  성장체력 * 9

문양  성장주문 * 9




미드 카타리나 추천 특성


공격 21  방어 9  보조 0




미드 카타리나 추천 스킬트리


Q - W - R - E  순서대로 마스터 합니다.





미드 카타리나 추천 서머너 스펠


카타리나는 서머너스펠이 타챔프보다 자유롭습니다만 미드라인전이 약하기 때문에 점화를 들어줍니다.




미드 카타리나 추천 템트리


카타리나의 템트리는 챔피언에 따라 다르게 가주는것이 좋습니다. 마나를 소모하는 챔피언이 아니기 때문에 도란방패가 의외일지 모르지만 정말로 의외로 좋은 성능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Posted by 부신군
,